본문바로가기

What is being talked about

SNS 닫기
  • 네이버 블로그 2024.01.25 오후4:18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 1월 언론 소개

    안녕하세요. 대전 페이스 성형외과입니다 :) 2024년의 첫 달인 1월도 마..

  • 네이버 블로그 2024.01.19 오후3:04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 쁘띠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이목구비의 조화를 고려하여 꼼꼼한 시술 및 수술을 제시하..

  • 네이버 블로그 2023.12.19 오전10:33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 성탄절, 신정 휴진 안내

    안녕하세요! 페이스성형외과입니다. 12월~1월에 자리한 공휴일 진료일정 ..

  • 네이버 블로그 2023.11.08 오전11:01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 제이의원 제휴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페이스성형외과입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면서 점차 약속을..

  • 네이버 블로그 2023.11.01 오후1:30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의원 울쎄라 리프팅 이벤트

    안녕하세요. 페이스성형외과입니다 ^^ FACE에서는 주름 개선 및 리프팅에..

  • 네이버 블로그 2023.11.01 오전11:29

    페이스성형외과

    페이스성형외과 2024학년도 수능 이벤트

    안녕하세요! 페이스성형외과입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요즘..

상단으로 이동

Quotation for plastic surgery 견적부위 선택

눈성형

- 재수술 : 각 수술에 50-100만원 추가

코성형

- 재수술 : 각 수술에 100~ 만원 추가

윤곽성형

- 재수술 : 각 수술에 100~300만원 추가

가슴성형

- 재수술 : 각 수술에 100~200만원 추가

동안/리프팅
지방흡입
쁘띠/피부
기타시술

선택하신 견적 결과

부위 시술명 최저금액 최대금액
오른쪽 가격표에서 시술(수술)명을
선택하시면 이곳에 가격이 보여집니다.
전체삭제
  • 성형수술비용은 일반수가로서 다른 성형외과와 차이가 있으며, 환자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상기 공개한 비용에서 가감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 수술비는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성형 목적의 수술의 경우 부가세가 부여됩니다.

FACE SELF CAMERA

[Контурная пластика] 사각턱 + 긴곡선 + 턱끝
  • 작성자 : 페이스성형외과
  • 작성일 : 2020.10.06

 

 

수술부위 :  사각턱  +  긴 곡선  +  턱 끝 

 

 
  

수술 전


괜찮겠지 괜찮겠지 했는데도 너무 무서웠다. 하지만 병원에 갈 때 마다 안심시켜주고 신뢰주신 원장님과 실장님, 직원분들 덕분에 

뭔가 결과물이 좋은 수술이 될 거 같다! 그리고 성형수술을 뭔가 유명한 병원 또는 서울에서 해야 된가는 선입견? 같은게 있었는데

대전 페이스성형외과에서 상담 받고 그 생각들이 많이 바뀌는 계기가 되었다! 무조건 유명한 병원 유명한 원장에게 수술 받는다고 

결과물 역시 100%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나에게 잘 맞는 원장님에게 수술받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페이스성형외과를 믿어보려 하고 결과물 역시 좋을 거라고 확신한다!

 

 



 

 
  

3일 후


이제 부기 빼고는 힘든 게 없어졌다. 목 아픈 것도 괜찮아져서 물이랑 죽 먹는 건 어제보다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뭘 먹어도 아직까진 

입에서 반 정도가 침이랑 섞여 흘러나온다. 입이 완전히 다물어지지 않아서 침이 계속 흘러나오는데 조금만 더 지나면 괜찮아질 것 같다!

자고 일어났더니 붓기가 조금 심해져 수술부위인 사각턱, 턱끝이 부어올랐다. 양 볼에 도토리를 넣은 다람쥐가 된 것 같았다. 

내일부터 병원에서 붓기케어를 해주신다 했으니 날 힘들게 하는 붓기가 하루 빨리 가라앉길 바란다!

 

 


 


 

 
  

4일 후

 

오늘 붕대를 풀고 샤워했다! 너무 답답해서 그동안 힘들었는데 너무 시원하고 개운하다! 사실 내일 병원에서 붕대 제거를 해야 했지만

너무 답답하고 붕대 압박 때문에 멍이 심해지는 것 같아 셀프로 제거했다. 어제까지 없었던 멍들이 자고 일어났더니 턱끝 부위와 

목에 피멍이 들어 깜짝 놀랐다. 병원에서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하셨고 시간이 지나면서 빠르게 멍이 없어질 거라 말씀 해주셨다.

어젠 산책도 다녀왔는에 붓기가 조금 빠진 것 같기도 하고.. 아직 턱 쪽이랑 목 쪽에 붓기가 빵빵하긴 한데

조금만 지나면 쭉쭉 빠질 것 같다! 4일차에 접어들면서 많이 나아졌고 음식 먹는거에 있어서 불편함이 많이 사라지고 통증도 없다.





 

 


6일 후


이제 내일이면 수술 일주일 차다! 불편한 건 거의 90% 이상은 사라졌다.  목에 멍도 내려가고있고 얼굴 붓기도 빠르게 빠지는 걸 보니

조만간 괜찮아 질 것 같다. 수술 후 아랫입술과 턱이 무감각해서 다른 아이 만지듯 촉감이 이상했다. 

내 개인적인 주관으론 수술 후 3일만 잘 버티면 그 후엔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 통증과 불편함은 딱히 없는 것 같다.

남들에 비해 붓기가 심한 나도 잘 버텨낸 걸 보니 나랑 비슷한 수술을 받는 다른 분들도 나보다 더더더더더 괜찮지 않을까싶다.






 


7일 후

 

사각턱, 턱끝 수술 후 한 주가 드디어 지났다. 드디어 일주일 차다! 솔직히 나도 힘들긴 힘들었지만 

병원에서도 못난 나를 예쁘게 만들어주기 위하고 좋은 결과물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케어를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어떻게 보면 수술을 오랜 시간 고민하고 한게 아닌 거의 즉흥적으로 수술을 받아서 걱정도 별로 없었긴 했는데,

3일차때까진 내가 너무 원망스러웠다. 1-5일차때싸지는 붓기, 염증 주사도 많이 맞았다. 그 덕분에 붓기가 비교적 빨리 가라앉지 않았나 싶다.

이제 목과 턱에 멍이 슬슬 빠지기 시작했고 붓기도 많이 가라앉아 가볍다. 

일주일 후 내 모습을 보니 만족스럽고 주변에서도 수술 효과가 보인다고 많이 해줘서 기분이 좋았다. 





 

  

 

2주 후 

 

실밥제거를 했다. 아픈 건 1도 없었다. 이제 멍도 80% 이상 빠졌고 8-9일차에 확 빠진 것 같다.  

아직 잔 멍과 붓기가 있지만 이것 역시 시간이 조금만 더 지나면 빠르게 사라질 것 같다!

병원에서 받은 붓기 주사와 붓기 레이저 덕분에 더 빠르게 빠진것 같다. 오늘은 고주파 마사지를 받았는데

너무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셨다.  일상생활 부분에 있어서 불편한 건 전혀 없고 밴드 없이도 외출도 가능하고 

모르는 사람들이 수술한지도 모를 정도로 일반 사람들처럼 잘 먹고 잘 숨쉬고 잘 잔다ㅎㅎㅎ





 


3주 후 

 

수술한지 3주가 되었다! 이제 큰 붓기는 거의 다 사라졌고 자잘한 붓기만 남은 상태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수술 전 모습하고

비교해 봤을 때 콤플렉스였던 부분이 충분히 개선된 것 같다. 그래서 너무 만족스럽고 성형수술은 무조건 강남에서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이번 수술로 인해 많이 바뀐 것 같다! 그리고 제일 만족하는건 병원에서 수술만 했다고 끝내는게 아닌 수술 후 관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좋은 것 같다. 2주차부터 받은 고주파 치료는 아프지도 않고 받고 나면 붓기가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 신기했다.

하루 빨리 붓기가 완전히 사라져서 못생긴 얼굴이 잘생겨졌으면 좋겠다!!!!






 


4주 후


대전 페이스성형외과 안면윤곽 (사각턱, 턱끝) 수술을 받은지 어느새 한달이 지났다. 엊그제 한 것 같은데 벌써 한달이라니..

수술 초기에는 너무 섣불리 한 건가 선택에 후회가 있었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이 전혀 없고 그에 맞게 너무 만족하고 잘 지내고있다^^

주변 사람들도 좋게 봐주고 이미지도 더 긍정적으로 개선된 것 같다! 

딱딱한 음식을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지금 너무 잘먹는다. 너무 잘 먹어서 문제 생기는건 아닌가 오히려 걱정이다.

아무튼 한 달째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병원과 원장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당.

글을 마지막으로 나처럼 같은 문제로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